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넥슨, 신작 ‘코스노바 모바일’ 글로벌 사전예약 100만 돌파

정은경 기자

ek7869@

기사입력 : 2021-08-02 17:19

사진=넥슨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넥슨이 신작 모바일 게임 ‘코스노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스노바 모바일‘)의 글로벌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명을 넘겼다고 2일 밝혔다.

넥슨은 지난달 6일부터 사전 예약 누적 인원 수에 따라 총 5단계로 나눠 게임 재화(쿼츠) 및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최고 5단계인 100만명 달성으로 참여자 전원에게 쿼츠와 스킬 포션 미니, 스태미나 비프, 스킵 티켓, 에리스 등 게임 아이템을 모두 지급한다.

특히 사전예약 목표 달성을 기념해 ’4성 확정 뽑기 티켓‘을 추가로 지급하며, 참여자 중 3000명을 추첨해 원작 애니메이션 관람이 가능한 티빙 프리미엄 이용권,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 라프텔 애니 멤버십 등을 선물한다.

이와 함꼐 공식 트위터 팔로우 수가 200명을 돌파하면서 이용자 전원에게 쿼츠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에어팟프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는 원작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한국어 더빙판과 자막판을 시청할 수 있다.

올해 국내 및 글로벌 출시 예정인 ‘코노스바 모바일’은 이세계로 넘어간 은둔형 외톨이 소년의 대모험을 그리고 있는 원작의 독특하고 코믹한 세계관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하이퀄리티 일러스트와 Live2D 연출 등으로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