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KB캐피탈, 이병헌 앞세운 'KB차차차 내차고' CF 온에어

신혜주 기자

hjs0509@

기사입력 : 2021-07-19 16:36

8월 말까지 차량등록 이벤트 진행

KB캐피탈이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 내차고’ 서비스 TV CF를 지난 17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사진=KB캐피탈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KB캐피탈이 배우 이병헌을 앞세운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 내차고’ 서비스 TV CF를 지난 17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KB차차차는 중고차 구매와 판매뿐만 아니라 내차고 서비스을 통해 내차 차량번호 입력만으로 리콜정보와 정기검사, 보험정보, 사고이력 등 차량 관리에 대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나는 운전만 하고 내 차 관리는 KB차차차가 다 하고’ 라는 메시지로 내차고 등록 후 제공되는 KB차차차 내차고 서비스의 편리함을 표현했다.

KB캐피탈은 오는 8월 31일까지 TV광고를 출시한 기념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내차고 차량등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KB캐피탈 관계자는“이번 CF는 이병헌 배우의 여유 넘치는 표정과 경쾌한 감정 연기를 통해 Car Life Cycle을 관리하는 KB차차차 차량관리 서비스 내차고의 편리성과 전문성을 감성적으로 표현했다"며 "많은 사람들이 KB차차차 내차고 차량등록 한번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놓치기 쉬운 차량관리 정보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기 바란다” 고 말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