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넷마블 ‘제2의 나라’, 출시 일주일 기념 ‘7일 7색 접속 이벤트’ 시행

정은경 기자

ek7869@

기사입력 : 2021-06-16 10:50

넷마블이 제2의 나라 출시 일주일을 기념해 '7일 7색 접속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넷마블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지난 10일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넷마블의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가 출시 일주일을 기념해 ‘7일 7색 접속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7일 7색 접속 이벤트는 푸시 보상으로 ‘4성 이마젠’이 속성별로 제공되는 이벤트다. 매일 푸시(알람)가 울릴 예정이다. 일자별로 제공되는 이마젠과 혜택을 다르며, 나무·빛·어둠 속성 이마젠은 이용자 투표로 결정된 이마젠이 증정된다.

이마젠은 일종의 펫으로, 전투에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4성 이마젠’을 속성별로 모두 획득할 수 있다.

또 넷마블은 3:3 실시간 PVP ‘하늘섬 대난투’를 즐기는 이용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 제한 시간 동안 ‘후냐(게임 NPC)’ 15마리를 빠르게 구출한 팀이 승리하는 콘텐츠다. 매주 화, 목, 토, 일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운영된다.

넷마블은 △하늘섬 대난투 참여 7회 △승리 2회 △폭탄 사용 2회 △실버 등급 달성하기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이마젠 소환 쿠폰을 최대 10개 지급한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