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광주은행, 광주 서구 장학재단에 발전기금 2000만원 전달

임지윤 기자

dlawldbs20@

기사입력 : 2021-05-14 16:52

광주은행은 14일 광주시 서구 장학 재단에 장학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송종욱 광주은행장, 박흥석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서대석 광주시 서구청장, 윤풍식 광주시 서구 장학 재단 이사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광주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광주은행은 14일 광주광역시 서구청에서 지역 내 소외계층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광주은행은 광주시 서구 장학재단에 발전 기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는 지역의 어려운 소외계층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재원으로 쓰일 예정이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우리 지역 미래를 이끌어나갈 아이들이 어려운 환경에 좌절하지 않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광주와 전남 대표은행으로서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다양한 현안과 지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지역과의 상생, 지역민과의 동행’이라는 이익 이상의 가치를 진정성 있게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서대석 광주시 서구청장, 윤풍식 광주시 서구 장학 재단 이사장, 박흥석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회장 등이 참석했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