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유탑건설, ‘유블레스47 모현’ 5월 분양

김관주 기자

gjoo@

기사입력 : 2021-04-20 18:36

익산 내 최고층 아파트 선보여

‘유블레스47 모현’투시도 / 사진제공=유탑건설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관주 기자]
유탑건설(정병동 대표)은 다음달 주상복합 단지 ‘유블레스47 모현’을 분양한다.

유블레스47 모현은 전라북도 익산시 모현동1가 238-5번지에 위치한다. 본 단지는 지하 4층에서 47층으로 익산 지역 내 최고 층수로 총 343세대이다. 2개 동은 트윈타워 형태를 갖췄다.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구성한다. 1, 2층에는 상업시설이 있는 주상복합이 들어설 계획이다.

유블레스47 모현은 익산역이 근처에 있다. KTX와 SRT, 장항선, 전라선, 익산공용버스터미널 등 교통을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 롯데시네마, 이마트, 서동시장, 모현공원, 익산문화예술의거리 등 생활편의시설이 있다. 이리모현초와 이리남중, 이리여고, 전북제일고, 익산모현시립도서관 등이 인근에 위치한다.

세대 내부는 활용성 높인 특화설계들을 도입할 계획이다.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전용 84㎡ 단일면적에 4 베이(Bay), 판상형 설계를 적용했다. 알파룸, 펜트리 등으로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단지 내에는 어린이집, 어린이 놀이터 등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했다.

유블레스47 모현 견본주택은 전라북도 익산시 송학동 245-77에 위치한다.

김관주 기자 gjoo@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