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커머스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오늘(16일) 19시30분부터 21시까지 국내 대표 식품 업체 ‘동서식품’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카카오.
이미지 확대보기동서식품과 함께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에는 인기 과자 ‘오레오’의 봄 한정판 신상품인 ‘오레오 핑크’를 판매하는 것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들어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오레오 핑크’는 봄 한정판인 만큼 봄과 어울리는 색깔과 맛을 지닌 상품으로, 천연색소를 사용해 핑크색을 내는 오레오 쿠키 내 달콤하고 부드러운 녹차 크림을 얹힌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이번 오레오 핑크 방송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해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오레오 핑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개 이상 구매 시 ‘오레오 덩크컵’을 2개 증정한다.
또한, 상품 구매 후 카카오톡 톡스토어에 리뷰를 남겨주신 고객 중 베스트 리뷰로 선정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도 진행해 ‘에어팟 프로(1명)’, ‘오아 무드등(4명)’, ‘오레오 핑크 1박스(2명)’을 제공한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디저트를 눈과 입으로 즐기는 젊은 2030 여성 소비자들을 겨냥해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며, “시즌별로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상품들을 준비해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