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BNK캐피탈, 쉐보레 할부 프로모션…할부금리 최저 4.1% 적용

김경찬 기자

kkch@

기사입력 : 2021-03-05 16:14

콤포 할부프로그램 이용 시 현금 70만원 할인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사진=한국GM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BNK캐피탈이 쉐보레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부기간에 따라 할부금리를 최저 4.1%까지 적용한다. 대상 차종은 말리부와 이쿼녹스, 트래버스, 트레일블레이져, 볼트 EV, 스파크 등 7종이다.

BNK캐피탈은 5일 한국지엠과 금융상품 공급 협약을 체결하고 ‘콤보 할부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콤보 할부프로그램’은 쉐보레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제휴 할부시스템이다.

‘콤보 할부프로그램’을 이용해 차량을 구매하는 경우 현금 70만원의 할인을 제공하며, 할부금리는 할부기간에 따라 최저 4.1%까지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BNK캐피탈은 기존 중고차금융상품에만 적용되던 ‘모바일 원스톱’ 대출 프로세스를 ‘콤보 할부프로그램’에 적용해 고객 차량 구매 편의성을 제고했다.

BNK캐피탈은 지난달 창원시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자동차 금융상품 공급 업무협약을 체결해 창원에 생산공장을 둔 한국GM차량의 판매 활성화를 위해 지역 세수 증대에 나선 바 있다.

BNK캐피탈은 창원 지역 중소상공인과 시민에게 오토리스, 장기렌트카 등 자동차 관련 종합 금융서비스를 특별우대하고, 전기차 공급 등을 확대해 창원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을 계획이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