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롯데건설, 임직원 UCC 공모전 개최… ‘새로운 일터 조성’ 캠페인 일환

홍지인

@

기사입력 : 2021-03-04 15:06

롯데건설 임직원 UCC 공모전 포스터. / 사진제공 = 롯데건설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롯데건설이임직원 UCC 공모전 개최한다고 4 밝혔다.

롯데건설은 임직원들의 사기진작 도모 좋은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임직원 UCC 공모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 3 2일부터 오는 4 25일까지 진행하며, 롯데건설 임직원이면 누구나 코로나 극복, 취미, 가족 자유 주제로 30 이상 5 이내 영상으로 출품할 있다.

롯데건설은 공모전 기간 동안 사내 게시판을 활용해 임직원의 소통과 화합의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시상은 대상 1, 최우수상 2, 우수상 12명에게 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며, 공모전 시상식은 5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건설은 지난해 6월에도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며 대구 경북 지역 현장 근무자를 대상으로공기정화식물 등을 전달한 있다. 이외에도 데이(문화, 체육 행사 지원), 베스트셀러 도서 제공, 해외 임직원 가족여행 지원 다양한사기진작제도와 남성 의무 육아휴직, 가족사랑의 등의 '·가정 양립'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하석주 대표이사의새로운 일터 조성캠페인의 일환으로, 코로나19 지친 임직원을 위한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이러한 상황에서도 서로 소통하며 웃을 있는 비대면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이다라고 말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