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인터파크투어, '호콕족' 위한 호텔 롱스테이 기획전

유선희 기자

ysh@

기사입력 : 2021-01-26 15:02

사진 = 인터파크투어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인터파크투어가 호텔에서 온종일 머물며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테이&릴렉스' 기획전을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이른 체크인과 늦은 체크아웃 특전을 제공해 최대 30시간까지 호텔에 체류 가능한 숙박 상품을 기획, 이른바 '롱스테이'가 가능한 전국 호텔을 선보인다. 7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숙소도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평창 라마다 호텔 앤 스위트 바이 윈덤'(8만원대~), 해운대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한 '신라스테이 해운대'(10만원대~), 전 객실 오션뷰인 '여수 히든베이 호텔'(10만원대~), 한옥뷰를 자랑하는 전북 '라한호텔 전주'(11만원대~), 불국사 인근에 자리한 '경주 코오롱호텔'(9만원대~), 청주 및 세종에 최대 규모 호텔인 'H호텔 세종시티'(7만원대), '라마다 호텔앤스위터 서울 남대문'(9만원대~), 패밀리트윈룸 업드레이드 혜택이 있는 '롯데시티호텔 제주'(10만원대~) 등이 있다.

신동엽 인터파크 숙박지원팀장은 “호텔 체류시간을 늘리는 반면 숙박 가격을 낮춰 부담 없는 가격대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전국 호텔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