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서울신라호텔, 크리스마스 한정 특별 케이크 2종 공개

홍지인

@

기사입력 : 2020-12-01 10:12

서울신라호텔 '스노우플레이크 위시스' 모습. / 사진제공 = 호텔신라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12월 한 달 동안 크리스마스 한정 특별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매년 새로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이는 서울신라호텔의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는 올해 설원 위에 내리는 눈송이를 표현한 '스노우플레이크 위시스(Snowflake Wishes)'를 출시한다.

포근한 겨울을 표현한 '스노우플레이크 위시스'는 슈가페이스트로 만든 눈꽃송이와 진주로 장식됐다. 전체적으로 하얀 톤으로 맞춰 깔끔하면서 세련된 모습으로 품격을 담았다.

하얀 생크림 안에는 빨간색의 레드벨벳 스펀지가 있어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마스카포네 치즈와 더블크림으로 풍미를 더했으며 딸기와 산딸기 분말, 코코아 파우더를 넣어 상큼하면서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매년 찾는 마니아가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화이트 홀리데이(White Holiday)' 트리 케이크도 함께 출시된다.

서울신라호텔의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상품으로 자리매김한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는 방금 나무 위에 흰 눈이 내린 것처럼 슈가 파우더와 생크림을 올리고, 향이 깊고 진한 녹차 가루를 뿌려 맛을 더했다. 서울신라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층 배가하는 아이템이다.

서울신라호텔의 '스노우플레이크 위시스' 케이크는 오늘부터 이달 31일까지,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는 오늘부터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구입 가능하다. 한정 수량 생산으로 구매 3일 전에 예약해야 한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