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한샘
이번 방송은 내달 1일 21시에 라이브커머스인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신세계TV쇼핑 오싹라이브’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한샘은 이번 방송에서 리하우스패키지 ‘수퍼(Super)’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평당 99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모던한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상품이다. 부엌, 붙박이장 등 가구와 창호, 마루, 벽지, 몰딩 등 건자재를 하나의 컨셉으로 조합했는데, 최근 인테리어 시장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화이트, 그레이 색상을 주로 활용했다.
방송은 한샘디자인파크 기흥점에서 진행된다. 쇼호스트는 매장 내 구성된 모델하우스 곳곳을 이동하면서 패키지 상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제공한다. 또, 가상 공간에 구성된 VR 모델하우스를 소개하는 등 다양한 리모델링 컨텐츠를 소개할 계획이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소비자들과의 질의응답 시간도 진행된다.
방송 중에는 한샘의 리하우스 디자이너 1대1 상담을 신청할 수 있고 3D 인테리어 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활용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샘은 전국 5만여개 아파트 도면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어 자신의 집에 맞는 맞춤설계 및 견적이 가능하다.
무료상담 신청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1000만원 이상 계약하면 현관장을 제공하고 2000만원 이상 계약시 중문을 제공한다. 3000만원 이상 계약하면 한샘 욕실을 무료로 설치할 수 있다. 또, 리모델링 공사 완료시 ‘WMF 페이버릿 프라이팬2종’을 추가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노후화된 집에 거주중인 고객들을 위해 상담, 물류, 시공, AS까지 믿고 맡길 수 있는 한샘리하우스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할 계획”이라며 “비대면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로 진행되는 만큼 집 안에서 편안하게 다양한 리모델링 컨텐츠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