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신한카드, 3월부터 '신한데이' 시작…매월 3일간 정기할인

유선희 기자

ysh@

기사입력 : 2020-02-27 11:12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신한카드가 매월 초 3일간의 정기 할인을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매월 1~3일까지 3일 동안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Day(이하 신한데이)’ 이벤트를 3월부터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신한데이는 단발성이 아닌 매월 1~3일에 진행하는 정기적인 이벤트로서 신한카드와 제휴사가 함께 제공하는 최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 제휴사별로 따로따로 진행되던 이벤트를 고객 입장에서 기억하기 쉽도록 매월 같은 날 진행함으로써 고객과 더 가까이 소통하자는 취지로 진행되는 행사이다.

신한카드 고객은 홈페이지, 모바일 등에서 그 달의 신한데이에는 어떤 혜택이 있는지 확인하고 해당 가맹점에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오는 3월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되는 신한데이에는 먼저 11번가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11%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위메프에서는 카테고리별로 최대 12%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롯데닷컴에서는 3월 3일 하루 동안 타 쿠폰과 중복 사용할 수 있는 전상품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하이마트몰에서는 최대 10%, AK몰에서 7% 결제일 할인이 제공되고, 인터파크는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등 신한카드 대상 특가 핫딜을 운영한다.

신한카드 ‘올댓쇼핑’에서는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에어팟2 등 인기 상품의 응모 추첨형 초특가 할인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던킨도너츠에서는 신한PayFAN(이하 신한페이판) 내 ‘마이샵(MySHOP)’에서 혜택 더하기를 한 후 1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특히 신한페이판 터치결제로 결제하면 1000원을 더해 6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이 외에도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등 할인점과 신세계백화점, LG전자베스트샵 등 에서도 신한데이 행사를 진행하며 상세한 내용은 각 업체의 매장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데이는 신한카드에서 매월 정기적으로 배달하는 할인 서비스”라며 “많은 고객들이 이를 통해 조금이나마 경제적인 부담을 덜 수 있기를 바라며 고객과 상생하는 더욱 좋은 행사로 계속 찾아올 것” 이라고 밝혔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