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와이즈오토, 카니발 하이리무진 고객에 맞춤 제작 '비스포크' 실시

조은비 기자

goodrain@

기사입력 : 2020-02-14 17:02

[한국금융신문 조은비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수입원 와이즈오토는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비스포크(고객 맞춤 제작) 컨버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기존 카니발 대비 전고를 30cm 높여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한다. 한번에 9명까지도 탑승이 가능하다. 의전, 셔틀 등 비즈니스 용도부터 럭셔리한 패밀리 밴 또는 레저용 밴을 찾는 가족 고객까지 다양한 고객군이 예상된다. 9인승 중형 밴으로 부가세 환급 가능한 모델이다. 6인 이상 탑승 시 고속도로 버스 전용 차로 이용도 가능하다.

이미지 확대보기
비스포크 서비스 중 눈에 띄는 업그레이드 옵션은 편안한 착좌감과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하는 VIP 시트이다. 항공 비즈니스석 컨셉으로 레그 서포트와 열선, 통풍, 마사지 시스템 등 다양한 기능을 선택할 수 있다.

자신만의 취향을 적극 반영한 시트 디자인도 가능하다. 바닥재, 시트 가죽 및 내부 인테리어 트림, 접이식 테이블, 독서등, 방음 방청 등 안락함을 위한 모든 옵션들을 선택 주문 할 수 있다.

본 서비스는 기존 카니발 하이리무진 소유 고객과 구매 예정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병한 와이즈오토 회장은 “기존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뿐만 아니라 카니발 하이리무진 컨버젼 모델을 추가함으로써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모델 라인업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해갈 것이며 특히, 카니발을 소유하고 있는 고객도 실내 컨버전 작업을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조은비 기자 goodra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