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NH농협캐피탈, 화훼농가 돕기 가두 캠페인 시행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20-02-14 11:00

여의도역 앞 시민 대상 꽃나눔

이구찬 NH농협캐피탈 대표가 14일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한 가두캠페인 일환으로 여의도역 앞에서 시민들에게 꽃을 나눠주고 있는모습./사진=NH농협캐피탈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NH농협캐피탈이 화훼농가 돕기 가두 캠페인을 시행한다.

NH농협캐피탈 임직원 30여명은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증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여의도역 출구 앞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꽃나눔 가두 캠페인을 시행했다고 14일 밝혔다.

NH농협캐피탈 임직원은 ‘꽃으로 사랑의 마음을 전하세요’라는 캠페인 문구를 담은 스티커를 꽃송이 마다 부착하여 시민들에게 사랑의 마음을 담은 꽃을 전달했다.

이구찬 NH농협캐피탈 대표는 "꽃나눔 가두 캠페인을 시작으로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가족의 날(19일)에 꽃송이와 꽃바구니 나눔 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라며 "인근 상가 100여 곳을 대상으로 꽃바구니 나눔 행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꽃 소비 촉진을 활성화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화훼농가 돕기 캠페인은 NH농협캐피탈 외에도 농·축협과 범농협 계열사에서 꽃 소비 촉진을 위해 다양한 활동 계획을 수립하여 전국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