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월드건설산업, 판교 월드메르디앙 레브 24가구 분양

조은비 기자

goodrain@

기사입력 : 2019-11-29 18:38

판교 월드메르디앙 레브 조감도. 제공=월드건설산업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조은비 기자]
월드건설산업이 ‘판교 월드메르디앙 레브’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714번지에 조성되며 1층~지상 4층, 1개동, 전용면적 71.01㎡, 총 24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단지는 판교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과 인접하다. 분당~내곡간 도시고속화도로,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를 통해 서울권까지 이동할 수 있는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강남~광교를 잇는 신분당선과 판교~여주를 잇는 경강선 환승역인 판교역이 인접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수월하다.

경기도 파주 운정~동탄을 잇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은 2023년 완공을 목표로 진행 중이다. 경기도 도시철도망 구축 계획에 반영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 신분당선 연장사업, 월곶~판교 복선전철 건설사업 등도 예정돼 있어 교통 여건 개선이 기대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판교신도시 판교 테크노밸리와 인근 성남 일반산업단지는 각각 약 7만여 명과 4만여 명이 근무하고 있는 산업단지로 풍부한 직주근접 주거수요를 갖췄다.

맞은편으로 송현초가 위치해 안심 도보통학 환경을 자랑하며 이외에도 매송초, 삼평중, 판교고 등의 교육시설이 가깝다. 또한 롯데마트, 일렉트로마트, 현대백화점, CGV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화랑공원, 판교 테크노파크공원, 봇들공원, 탄천 수변공원 등 도심 녹지가 있다.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동 967번지 경창빌딩 7층에 있다.

조은비 기자 goodra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