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최근 유니온페이 회원에게 제공되는 해외여행 혜택을 업그레이드했다. 오는 31일까지는 한국인의 인기 여행지로 꼽히는 괌, 태국, 중국, 필리핀 등에 위치한 두짓타니 호텔 앤 리조트의 객실 1박 예약시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15일까지는 익스피디아를 통해 호텔을 예약하는 회원 대상으로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익스피디아에서 유니온페이 카드로 해외 호텔 예약시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4만5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에서는 상하이, 홍콩, 타이페이, 다낭, 마카오, 방콕 등 6개 인기 도시 노선 항공권을 유니온페이 카드로 결제시 상시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인터파크와 함께 올해 12월31일까지 매월 이달의 행사 도시를 선정해 왕복 항공권을 특가로 판매한다.
프리미엄 카드(플래티늄, 다이아몬드 카드) 회원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12월31일까지 여행 예약 사이트인 트립닷컴에서 항공권 200달러 이상 결제 시 최대 30달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카드 회원들은 더 라운지 멤버스 앱 인증과 유니온페이 프리미엄 카드를 제시하면 국내외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상시 이용할 수 있으며 인천공항 내 캡슐 호텔과 사우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한국지사 박미령 대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을 떠나는 회원들이 늘어남에 따라 유니온페이 카드로 누릴 수 있는 여행 관련 혜택을 더욱 다양하게 마련했다"며 "유니온페이는 앞으로도 카드 회원들의 다양한 생활 양식과 소비 성향의 변화를 따라 수많은 유니온페이 카드 회원들에게 더욱 실속 있는 혜택들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