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포메인.
포메인 13주년 이벤트는 참여만 해도 선착순 100%로 영화 예매권 2매와 한정판 포메인 소스 레시피 노트가 증정된다. 포메인 소스 레시피 노트에는 포메인 소스로 활용할 수 있는 따라하기 쉬우면서도 완성도 높은 요리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포메인은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여자 중 총 20분께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포메인 소스 2종은 포메인이 자체적으로 개발한 레시피로 오직 포메인에서만 맛볼 수 있는 포메인 특제소스이다. 포메인 소스는 출시 전부터 온∙오프라인을 통한 구매 문의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정식 제품 출시 이후에도 그 인기를 이어갔다. 포메인 칠리소스는 토마토를 주원닫기

포메인에서는 위해상품 차단 시스템을 갖춘 ‘현대그린푸드’와 업무협약을 통해 전 가맹점에 안전하고 신선한 식자재를 공급하고 있다. 또한 2015년 베트남 현지법인 쌀국수 공장 ‘포시즌(PHO SEASON)을 설립하여 수년간의 연구 개발 끝에 햅쌀 쌀국수면 생산에 성공했다. 포메인 햅쌀 쌀국수면은 햅쌀과 물 외에 불필요한 화학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기 위해 포메인만의 자체개발 기술인 저온 숙성 과정을 거친다. 이러한 과정은 면의 적당한 찰기와 부드러움 그리고 쫄깃함을 배로 끌어 올려 주는 역할을 한다. 더 나아가 묵은쌀, 밀가루를 혼합한 수입 쌀국수면에서 나는 특유의 잡내 없이, 갓 지은 햅쌀밥의 향, 맑고 투명한 빛깔, 쫀득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햅쌀 쌀국수의 특장점이다. 포메인은 업계 내 유일하게 쌀국수면을 자체적으로 생산∙공급하며 현재 햅쌀 쌀국수는 오로지 포메인 전 가맹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포메인 본사 ㈜데일리킹 김대일 대표이사는 “올해로 포메인이 13주년을 맞이하였는데, 포메인 소스 2종 출시 및 전 세계 어디서도 먹을 수 없는 깨끗한 햅쌀 쌀국수 개발 성공 등 고객분들과의 약속을 지킬 수 있어서 뜻깊다”며 “해당 이벤트는 포메인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많은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