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LG생활건강, 숨37˚ 모델로 中 배우 '구리나자' 발탁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19-04-19 11:03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LG생활건강이 자연∙발효 화장품 브랜드 ‘숨37˚’(이하 숨)의 모델로 중국 배우 '구리나자(古力娜扎)'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우아하고 이지적인 매력과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동시에 지닌 구리나자는 숨의 최고급 라인 '숨마'가 추구하는 '최상' 그리고 '절정'이라는 컨셉에 부합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숨은 그녀가 오랜 시간과 정성이 담긴 발효의 과정을 통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고스란히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구리나자는 숨과 함께한 첫 지면광고 촬영에서 자연스러운 포즈와 우아하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을 담은 풍부한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숨의 전 세계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중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구리나자를 모델로 기용했다"고 밝혔다.

이로서 숨은 구리나자와 한류스타 이종석 두 모델을 함께 기용, 시간이 지나면서 가치를 더해가는 아름다움 '딥 체인지(Deep Change)'라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숨은 자연∙발효 화장품 브랜드로 2016년 중국에 첫 발을 디딘 이후 눈부신 성장을 거듭했다. 최고급 백화점을 중심으로 현재 9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지난 해 4분기 중국에서도 런칭한 '숨마'의 우수한 효능과 아름다운 패키지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으며 숨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