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코오롱그룹.
불국사가 있는 경주 토함산에 위치한 올인원 특급호텔 코오롱호텔은 다음 달 2일부터 5일까지 3층 신라A홀에서 투숙객을 대상으로 ‘설 맞이 전통놀이 존’을 무료로 운영한다.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온 가족이 함께 윷과 장기, 바둑을 자유롭게 이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다음 달 4일과 5일 오후 5시에는 같은 장소에서 ‘가족 알까기 대회’ 이벤트가 실시된다. 우승 가족에게는 호텔 베이커리 또는 음료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토함산의 탁 트인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3층 레스토랑 ‘파노라마’에서는 2월 4일과 5일 ‘설 특선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한방 갈비찜, 유자향을 곁들인 마 샐러드, 등심 스테이크, 중국식 매운 딱새우 볶음, 건조 과일과 모듬 치즈, 삼색 생과일 주스 등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 별미를 맛볼 수 있다.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운영되며 가격은 성인 4만5000원, 소인 3만5000원이다.
경주 동대산 해발 500m 청정 자연 속에 위치한 마우나오션리조트는 다음 달 2일부터 5일까지 로비동 1층 하버드홀에서 오후 5시 30분부터 8시까지 윷놀이와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가족 놀이방’을 무료로 운영한다.
다음 달 2일부터 28일까지 ‘늦게 가는 우편엽서 이벤트’도 실시한다. 리조트 로비에 비치된 그림 엽서에 자기 자신 또는 사랑하는 가족, 지인에게 보내는 글과 주소를 적고 황금돼지 우체통에 넣으면 1년 후 우편으로 발송된다. 가격은 엽서 1장당 1,000원으로 이벤트 수익금은 연말 유니세프 불우이웃 돕기 성금으로 기부된다.
다음 달 3일부터 6일까지 황금돼지해 기념 ‘돼지띠 고객 스파 무료 이벤트’도 실시한다. 리조트 로비 스파 프론트 데스크에서 신분증을 보여주면 돼지띠 고객에 한해 바데풀 스파 이용 및 수영복, 수영모 무료 대여 혜택을 제공한다. 동반 고객에게는 스파 이용료를 20% 할인해준다. 다음 달 3일부터 5일까지 매일 체크인 고객 선착순 60명에게는 고급 담요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고품격 레지던스 호텔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다음 달 2일부터 6일까지 조식 뷔페에 설 대표 음식 떡국을 추가로 제공하는 ‘조식 떡국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다음 달 2일부터 5일까지 4층 오션홀에서 오후 5시 30분부터 8시까지 윷놀이와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가족 설 놀이방’을 무료로 운영한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