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shionN ‘팔로우미10’ 캡쳐화면
임보라는 본인이 진행하고 있는 FashionN ‘팔로우미10’에서 연말을 맞이해 자신만의 옷장 정리 꿀팁을 소개한다.
20일 방송에서 선보일 임보라의 애정템은 르주르의 소프트 일반 액체세제와 소프트 일반 섬유유연제로 야자, 올리브 등 식물성 원료를 발효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강한 세척력과 헹굼성 등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소프트 일반 섬유유연제는 적은 양으로도 강한 섬유유연성을 발휘하는 고농축 섬유유연제로 세탁 후 의류에 남는 잔여물과 중금속을 제거해주며, 겨울철 의류의 정전기 방지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섬유로 인한 피부자극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GF 첨가와 알러지 유발 물질 26가지가 배제돼 조향된 르주르만의 부드러운 향인 프레시 가든 향이 사용된다. 또 USDA 오가닉 인증을 받은 병풀, 겐티아나, 갈근 추출물 등이 첨가되었으며, 원적외선 나노필터가 적용된 정제수, 허브발효 EM이 사용되어 더욱 강한 섬유유연성을 발휘한다.
소프트 일반 액체세제는 발효와 숙성을 통해 올리브, 야자 등 식물성 원료가 첨가되었고, 여기에 르주르만의 특별한 공법이 더해져 강한 세척력을 보인다. 특히 섬유의 변형과 손상 방지를 도와주는 중성 세제로 피부과 테스트가 완료되었으며, 알러지 유발 물질 26가지가 배제돼 조향된 르주르만의 프레시 가든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고농축 프리미엄 세제다.
한편, 팔로우미10 임보라 세탁세제로 소개될 르주르의 섬유유연제ㆍ일반세제 아이템은 다가오는 20일 저녁 7시 FashionN 팔로우미10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