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BC카드가 주요 프랜차이즈 업종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 사진 = BNK경남은행
이미지 확대보기할인 혜택을 받으려는 고객은 오는 12월말까지 BC카드 인터넷홈페이지를 방문해 ‘이번 달 자동충전 등록 이벤트 응모하기’를 한 뒤 경남BC카드(개인 신용/체크)를 스타벅스앱 자동 충전 카드로 등록 후 자동 충전하거나 누적 6만원 이상 자동 충전하면 된다. 경남은행은 이들 중 선착순 1만명에게 5000원 청구 할인 혜택을 준다.
온라인쇼핑이나 홈쇼핑에서 5만원(누적) 이상 이용한 경남BC카드 고객에게도 할인 혜택이 있다. 경남은행은 매주 일요일 오전 11부터 오후 24시 이전 BC카드 인터넷홈페이지를 방문해 ‘내일 월요병 치료 스타벅스 50% 할인 신청하기’를 하면 선착순 1만명에게 매주 월요일 스타벅스 50% 청구 할인(최대 7000원) 혜택을 준다.
같은 기간 미스터피자에서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객들은 오는 12월말까지 미스터피자 전 메뉴를 경남BC카드로 결제하면 15% 상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일요일과 공휴일 등 빨간날 미스터피자 인터넷홈페이지와 모바일홈페이지에서 ‘빨간날엔 BC 50%’를 선택한 뒤 미스터피자BC세트를 경남BC카드(개인 신용/체크)로 결제하면 1일 선착순 1000명에게 50% 즉시 할인(카드당 월 1회) 혜택을 준다.
이밖에 8월 19일까지 배스킨라빈스에서 경남BC카드(개인 신용/체크)로 1만9500원 이상 결제하면 4000원 청구 할인 혜택을 준다.
카드사업부 이강원 부장은 “주요 프랜차이즈 업종에 대해 경남BC카드 할인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프랜차이즈 이용 전에 경남BC카드 할인 혜택을 확인하고 챙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경배 기자 pkb@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