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남점과 센텀시티에 각각 내달 6일과 23일까지 스웨덴과 인도네시아 발리에 있는 실제 에어비앤비 숙소를 재현한 팝업하우스를 마련해 방문객들에게 해외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신세계 유통계열사의 쇼핑 혜택을 모은 ‘신세계 도심 바캉스 쿠폰북’을 오는 17일까지 증정한다. 쿠폰북에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행사 참여권과 무료 음료이용권, 이마트에브리데이 3000원 금액할인권, SSG 닷컴 백화점 상품 20% 할인 왕쿠폰, 서울·부산 조선호텔 레스토랑 할인권 등이 담겼다. 이와 함께 오는 16일까지는 선글라스, 수영복, 양산 등 여름 상품과 쥬얼리, 캐주얼브랜드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여름 세일전을 진행한다. 본점에서는 빈폴레이디스, 타미힐피거 여성 브랜드의 시즌오프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강남점에서는 에스까다, 질슈트어트 등 선글라스와 양산 제품을 20%까지 세일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은 패션뿐만 아니라 여름철 여성들이 가장 관심을 갖는 화장품을 주제로 뷰티 어플리케이션(앱) ‘화해’와 손잡고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 제휴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증정행사도 마련됐다. 신세계 삼성카드·체크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캐리비안베이’ 신세계 프라이빗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신세계 패키키지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신미진 기자 mjshin@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