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니스프리 제공
△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수분 크림을 바른 듯 편안하고 촉촉한 쌩얼 파운데이션 ‘스킨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를 출시한다. 스킨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는 가볍게 펴 발리는 크림 제형의 파운데이션으로, 59% 이상의 고함량 수분 에센스 성분이 함유되어 수분 크림 같이 촉촉하게 발리는 제품이다.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우수한 보습 효과로 피부의 탱탱함까지 유지할 수 있으며, 치커리 뿌리 추출물이 맑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주고 유해 환경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스킨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의 용량은 35ml, 가격은 2만 8000원 대 이다.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 가 화이트닝에 안티폴루션 효과를 더한 신개념 투 인 원(2 in 1) 스마트 안티폴루션 케어 아이템 ‘셀 루미너스 안티폴루션 UV쉴드 SPF50+/PA+++’을 출시했다. 피부 노화를 막아주는‘ 투 웨이 세이프가드 시스템’을 적용해 피부 표면의 자외선과 피부 속 활성산소를 쌍방향에서 차단하여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며, ‘펩타이드 베르게니아’ 성분과 피부에 유해물질 정화에 도움을 주는 아스파라거스 추출물이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스마트한 안티폴루션 효과를 선사한다. 리엔케이 ‘셀 루미너스 안티폴루션 UV쉴드 SPF50+/PA+++’의 용량은 40ml, 가격은 4만원이다.
△베이비&패밀리 전문 브랜드 ‘포피네’가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맘 앤 베이비 엑스포’에 참가하여 육아맘을 찾아간다. 포피네는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베이비&패밀리 브랜드로 아이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의 보습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에서 포피네는 ‘모이스처라이징 수딩 로션’과 ‘카밍 앤 마일드 워시’ 등을 비롯한 전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부스를 운영한다. 또한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전 브랜드의 샘플키트를 증정하며, 부스 방문 고객에게는 이벤트 참여 시 포피네 모델인 소다남매 달력과 국민 애착인형 ‘젤리캣버니’를 선착순 증정한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