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 신라는 명절 기간 수고한 가족들을 위해 귀경길 신라스테이의 ‘복(福)한가득’ 패키지로 하루 쉬어 가는 것을 추천한다. 이번 연휴 신라스테이가 선보이는 패키지는 고향에 갔다 여행지를 거쳐 귀경하는 사람들을 일컫는 ‘D 턴족’ 들에게 인기가 높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9개 전 지점에서는 올 연휴 복 한가득 패키지를 동시에 진행한다.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과 신라스테이 인기 아이템 3종인 시그니처 베어와 텀블러, 무릎담요를 포함한다.
5가지 특전도 만날 수 있다. 여유 있는 투숙으로 피로를 풀 수 있도록 오후 2시까지 연장한 레이트 체크아웃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리워즈 회원대상 5000점 추가 포인트 제공과 신년 탁상용 캘린더, 또 1월 30일 투숙고객에 한해 CGV영화티켓 1매를 증정한다.
연휴 기간 중 2박 이상 투숙고객에는 신라스테이 해운대의 숙박권을 증정한다. 신라스테이의 복 한가득 패키지는 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설 기간 중 신라스테이 전 지점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세뱃돈 대신 어린이에게 조식 1인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서울 신라호텔도 설 연휴동안 가족간의 달콤한 휴식을 선사하기 위해 명절 패키지를 마련했다.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감성 싱어송라이터 ‘빌리어코스티’의 하우스 콘서트와 함께하는 ‘미스틱 가든’ 패키지를 선보인다. 매력적인 보컬에 팝 감성의 인디 음악, 그리고 빌리어코스티만의 색깔을 갖춘 하우스 콘서트는 다양한 와인과 풍성한 마리아주 안주를 맛볼 수 있는 ‘와이너리’와 함께 실시된다.
이번 패키지의 대표적인 혜택인 ‘와이너리’에서는 플라워 부티크의 전문적인 손길로 화려하게 연출된 공간에서 테마가 있는 공연과 와인, 그리고 다양한 음식들을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와이너리가 펼쳐지는 미스틱 가든은 화려하고 환상적인 플라워 데코레이션으로 마치 신비로운 정원을 거니는 듯한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또한 이국적인 분위기의 어번 아일랜드 야외 자쿠지와 핀란드 사우나로 구성되어 있는 릴렉세이션 존 입장 혜택도 포함되어 있어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명절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타입을 선택하는 고객들은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추가되어 서울신라호텔만의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남산의 풍경과 도시의 전경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공간이며 여기에 조식과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해피 아워와 같은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가 제공돼 도심 속 휴식을 찾는 고객에게 인기가 뜨겁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