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도호텔 객실 내 온천. SK네트웍스 핀크스 제공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까르띠에와 함께 크리스마스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기부 행사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호텔 로비에는 까르티에 오너먼트로 10개 이상의 크리스마스 트리와 표범 장식물, 까르띠에 주얼리를 매치해 크라스마스 숲을 만들었다. 장식된 까르띠에 오너먼트를 구매할 수 있어, 고객들이 집에서도 까르띠에 오너먼트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 수 있게 했다. 수익금은 마리아 수녀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오는 23일 그랜드 볼룸에서 ‘인첸티드 네이처 웨딩쇼’를 진행한다. 200여명의 예비 신랑신부 초청의 이번 행사는 크리스탈 촛대 및 샹들리에, 브라운 계열의 테이블 클로스가 더해진 웅장한 플라워 세팅을 연출하며, 이날 패션쇼에는 헤리티크 뉴욕이 여배우들에게 선택받은 웨딩드레스 ‘림 아크라’의 화려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FW컬렉션을 처음 공개한다. 인삼구이와 한라봉 셔벳등 웨딩 만찬도 선보인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능 합격 기원 및 시험 후 재충전을 위해 준비한 수험생 특별 할인 프로모션은 시험 당일인 11월 17일에 수험표를 가지고 온 고객에게 한 테이블당 음식에 한하여 20%할인 혜택을 제공해준다. 이용 가능한 레스토랑은 뷔페식당 ‘피스트’와 일식당 ‘미야비’, 이태리식당 ‘베네’ 그리고 중식당 ‘유에’이다. 중복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롯데호텔서울 일식당 모모야마에서 오는 30일부터 12월 2일까지 단 3일간, 8년 연속 미쉐린 3스타에 빛나는 ‘교토 깃쵸’ 미식회를 진행한다. 교토 깃쵸의 아라시야마 본점의 경우, 2010년 미쉐린 3스타 획득 후 2017년까지 8년 동안 3스타를 유지하고 있다. 메뉴는 유자향이 가득한 병어 유안 야끼, 자연송이 맑은 국, 아나고 조림 등 신선한 식재료와 제철 생선을 주재료로 전채부터 수제 디저트까지 9코스로 구성될 예정이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