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네트웍스 포도호텔 디럭스양실.
SK PINK는 27일 7월 1일부터 9월 13일까지 7월 1일부터 9월 13일까지 객실 숙박에 실내수영장&온천 이용, 해피아워 등의 특전이 있는 ‘스윗서머 패키지’와 ‘서머 리프레시 패키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먼저 ‘스윗서머’ 패키지는 △포도호텔 디럭스 객실 1박 △2인 조식 △무료 미니바 △웰컴과일 △실내 수영장&온천 2인 이용 △해피아워 혜택이 포함된다. 여기에 2박 연박 시 객실료 2만원 할인과 더불어 프리미엄 벨기에 스텔라 맥주 또는 아이스크림을 투숙기간 내 1회 제공된다.
3박 연박시에는 객실료 추가 3만원 할인과 포도호텔 스타 메뉴인 왕새우튀김우동을 제공해 머물수록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패키지 요금은 주중 36만원, 주말 41만 5000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요금은 기간에 따라 상이하다.
‘서머 리프레시(Summer Refresh) 패키지’는 △포도호텔 디럭스 객실 1박 △2인 조식과 함께 포도호텔 별관인 디아넥스 호텔의 실내수영장&온천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무더운 여름의 더위를 식히며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패키지 요금은 주중 47만원, 주말 52만 5000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기간은 7월 15일부터 8월 15일까지이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SK네트웍스의 자회사인 SK핀크스 제주 포도호텔에서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