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신라스테이 서대문은 “뷔페레스토랑 카페에서 5월 한 달 동안 디너 뷔페 4인 이상 이용 시 5월생인 고객에게는 무료 식사 이용을, 6명 이상은 와인 1병을 무료로 추가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회식이 필요한 직장인을 위해서 10명 이상 이용 시 총 이용 금액의 15%를 할인한다. 고객은 현장에서 명함이나 사원증만 제시하면 된다.
최근 문을 연 신라스테이 서대문 디너 뷔페 ‘카페’는 4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와 맛은 이미 주변 직장인과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는 중이다.
대표적으로는 깐풍기, 마늘치킨, 단호박 치즈구이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를 비롯해 신라스테이의 시그니처 메뉴인 쌀국수, 와플 등이 준비된다.
신라스테이 서대문의 디너뷔페는 주중 주말 공휴일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동일하게 2만 3000원이다.
신라스테이 서대문은 또 1주년을 기념해 ‘해피 버스데이(Happy Birth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Happy Birthday’ 패키지는 △ 신라스테이 객실 1박 △신라호텔에만 있는 이탈리아 명품 코바 커피 2잔 △뷔페레스토랑 카페 디너 2인 △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아이템인 신라스테이 베어 1개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는 5월 한 달 동안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주중 14만, 주말 14만 5000원이다. 10% 세금은 별도이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