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신신용대출 상품은 최대 4000만원까지 최저 연 8.22%에서 29.9%로 최대 60개월까지 상환 가능하다. 모바일 앱에서 본인인증을 통하면 고객맞춤 최적상품으로 대출신청은 물론 원스톱으로 당일 대출금까지 받아볼 수 있어 편리하다.
또 스마트뱅킹 신규가입 고객 대상 최신 스마트워치를 증정(총3명), 이벤트 내용을 SNS를 통해 친구들에게 공유 할 경우 샤오미미밴드 및 스마트워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마트뱅킹 최초 신규고객은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면 가입할 수 있다. 기존 인터넷뱅킹 가입고객은 간단하게 앱을 통해 모바일 가입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모바일 앱을 통해 정기적금 및 예금 가입 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정기예금은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입 시 0.1%p 우대금리를 적용해 1년, 3년 최대 연 2.6%의 금리를 받을 수 있고, 10만원부터 가능하다.
정기적금은 앱을 통해 가입 시 최대 연 4.2%(36개월), 12~30개월 만기 상품에 가입 시 4%의 금리가 제공된다. 모바일 기본금리 3.5%~3.7%에 급여이체 및 각종결제대금을 3개월만 자동납부 시 0.5%p의 우대금리가 더해진다. 정기적금의 최소 가입금액은 1만원이며, 최대가입금액 제한은 없다.
스마트뱅킹 가입고객은 영업점 방문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대신저축은행’을 검색해 스마트뱅크 앱을 다운받아 로그인 후 편리하게 예.적금 가입을 하면 된다.
모바일 신용대출 첫 달 무이자 이벤트는 2016년 2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정기예금 1년 만기 2.6% 특별 금리 이벤트는 500억 한정 판매되며, 모바일 적금 금리 4.2% 이벤트는 올해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신저축은행 홈페이지(http://bank.daishin.com)와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성욱 대신저축은행 개인금융부 부장은 “인터넷전문은행의 본격적인 영업개시를 앞둔 시점에서 저축은행은 한정된 자원을 가지고 선택과 집중이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우리만의 색깔로 대신저축은행 스마트뱅크를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는 데 적극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