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주 다이렉트하게 새해로!’는 아주캐피탈이 매년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새해 첫 일출을 보러 가는 고객의 뜻 깊은 여행에 교통?식사?특별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일출여행이다. 오토금융을 전문으로 하는 아주캐피탈이 고객들의 운전?교통비 부담을 덜어주자는 취지로 시작하게 됐다. 오는 31일부터 무박 2일 일정으로 서울 강남역에서 동해 낙산사까지 셔틀버스 3대를 운영하며 총 100여명을 선발한다.
3대의 버스는 가족·연인·친구 테마로 구분해, 이동간에 이뤄지는 레크레이션과 새해 카운트다운 이벤트에서 탑승 고객끼리의 재미요소를 더했다.
낙산해수욕장에서는 해맞이를 비롯해 새해소망을 적어 보내는 풍등날리기, 깨끗한 몸과 마음을 가다듬는 힐링온천욕 등 특별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아침과 점심식사로 떡국과 동해의 토속 음식도 제공된다. 일출여행에 참가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무릎담요, 핫팩, 간식 등이 들어있는 웰컴 패키지도 선물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아주캐피탈 공식 블로그(http://blog.ajucapital.co.kr/1778)로 접수 하면 된다. 참가자격에 제한은 없으며, 동반인 포함 6명까지 한번에 신청 할 수 있다. 당첨자는 22일 아주캐피탈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공지하고 문자와 전화로 개별 연락을 취할 예정이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