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알리안츠생명,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15-11-24 13:46 최종수정 : 2015-11-24 17:45

알리안츠생명은 지난 23일 서울 강서구 방화 3동에 위치한 ‘굿네이버스 방화2 종합사회복지관’에서 ‘맛있는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 봉사활동’이라는 주제로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4d일 밝혔다. 이 날 알리안츠생명 임직원 30여명은 김장 김치 550여포기를 담가 저소득 가정 185세대에 전달했다.

한 참가 직원은 “우리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4년 째 김장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며 “추운 겨울이 코 앞으로 다가왔는데 우리 손으로 직접 담근 김치로 어려운 이웃들이 행복하고 따뜻한 겨울을 났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알리안츠생명은 ‘굿네이버스’, ‘어린이재단’, ‘세이브더칠드런’ 등 국내 주요 복지기관 3곳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사내 기부 프로그램인 ‘메이크 어 도네이션(Make a Donation)’을 도입해 매월 임직원과 설계사로부터 자발적으로 모인 금액에 회사가 1:1 매칭해 기부하고 있다. 이 뿐 아니라 임직원과 설계사가 자체적으로 팀을 꾸려 연중 봉사활동을 실시할 수 있도록 회사 차원에서 지원하는 등 한층 강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