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유안타증권, 2015년 하반기 신입업무직원 모집

최성해

webmaster@

기사입력 : 2015-10-26 14:35

유안타증권(www.MyAsset.com)은 오는 11월 3일까지 지역 및 전공 제한 없이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예정자와 기졸업자를 대상으로 하반기 신입업무직원을 모집한다.

입사지원은 유안타증권 채용사이트(http://recruit.yuantakorea.com)에서 접수 가능하며, 서류 전형과 1차 실무진 면접, 2차 임원 면접을 거쳐 11월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선발된 신입업무직원은 1년 후 근무 평가에 따라 특별한 결격사유가 없는 경우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본사와 재경지점 신입업무직원은 우선적으로 고객지원센터 배치 후 육성 과정을 거쳐 본사와 지점으로 순환 배치하고, 지방지점은 해당지점 거주자 및 연고자를 우대하여 별도 모집할 예정이다.

유안타증권 이중석 인사팀장은 “이번 신입업무직원 모집은 고객지원센터를 시작으로 본사와 지점 순환 배치를 통해 다양한 금융 업무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뚜렷한 목표의식과 비전을 겸비한 밝고 진취적인 지원자들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한편, 유안타증권은 공채 신입사원을 연 2회 인턴사원 수료자를 대상으로 채용하고 있으며, 오는 11월 중 2015년 동계 인턴사원을 모집할 예정이다.



최성해 기자 haeshe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