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들꽃수목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J트러스트 그룹이 매년 국내 계열사들과 함께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야외 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건강 증진과 밝은 미래를 키워주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 날 행사에서는 임직원들과 아이들이 수목원을 돌아보고 바구니농구, 양궁, 릴레이 계주, OX퀴즈 등 다양한 운동과 게임을 함께 했으며 아이들의 문화, 여가 활동을 위한 문화도서상품권, 블록 등 선물을 전달했다. 또 JT친애저축은행의 광고모델인 연예인 이훈씨도 참석해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운동회에 이어 J트러스트 그룹 계열사 임직원들이 한마음 한 뜻으로 모은 후원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져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의미를 더했다.
J트러스트 그룹은 그동안 국내에서 활발한 영업과 더불어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왔다. J트러스트 그룹은 사회적 약자인 미혼모와 결손 가정의 어린이들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인 ‘친맘친애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후원금, 물품 기부 등 경제적 지원과 기관시설 보수, 아이들과 함께하는 야외활동도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다.
특히 작년에 진행한 조손가정과 시각장애인 가정이 함께한 ‘아주 특별한 소풍’에 이어 올해도 국내 계열사들이 모두 참여하는 ‘행복한 가을 운동회’ 행사를 진행해 상대적으로 문화, 여가 활동의 기회가 부족한 아이들에게 야외 체험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는 의미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원충희 기자 wc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