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카드 톡&플레이는 미래의 주역인 젊은 층과의 격의 없는 소통을 통해 삶에 꼭 필요한 것들을 배우고 나눌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톡&플레이 06 행사는 ‘20’s Story’라는 주제로 청춘스타들의 도전과 노력에 대해 함께 이야기하고 고민을 나누는 시간을 갖고자 기획됐으며 또래스타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열정적인 무대가 함께하는 특별한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강연자는 ▲29일 목요일에 긱스와 마마무‘20's Story ? Passion, 20대의 도전과 노력’▲30일 금요일에는 사이먼디와 로꼬&그레이 ‘20's Story ? Respect, 20대의 자기존중’이라는 주제로 각각 이야기와 음악을 통한 소통의 시간을 갖게 된다. 행사는 MC 딩동이 사회를 맡아 진행할 계획이다.
삼성카드 톡&플레이 참여는 오는 10월 21일까지 젊은 층과의 소통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삼성카드 영랩(PC: www.samsungcard.com/younglab, 모바일: m.samsungcard.com/younglab)’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이벤트에 선정된 고객 총 800명에게 각 2매의 티켓이 제공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 톡&플레이는 젊은 층의 꿈과 고민을 함께 나누는 열린 소통의 장”이라며“삼성카드 영랩에서는 지속적으로 20대를 지지하고 응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미래의 주역으로 활약할 수 있는 실용적 도움을 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원충희 기자 wc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