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011년 처음 시작돼 5회째를 맞은 삼성카드의 캠핑 이벤트는 복잡한 도심을 떠나 자연속에서의 캠핑을 통해 고객들에게 일상 속 불필요한 생각과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가족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캠핑데이는 9월 19일에서 20일까지 1박 2일동안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양평수목원 오토캠핑장에서 진행되며 캠핑기간 동안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캠핑기간 중 보물찾기, 물놀이(어린이카약), 장작 쌓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저녁시간에는 아카펠라 공연, 가족 노래왕 선발대회 등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운영된다.
캠핑데이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8월 31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m)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8월 한달 동안 삼성카드로 일시불 및 할부 합산 70만원 이상 이용하면 되며 캠핑데이에 초대되는 130명의 고객은 추첨 및 사연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올 상반기 인기를 모았던 즐거운 실용 광고 속 ‘더 격렬하게 아무것도 안하고 싶다’는 멘트처럼 생활 속에서 힐링을 하고 삼성카드의 실용적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삼성카드만의 실용적인 상품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원충희 기자 wc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