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리치(We’ll Rich) 100에는 ‘건강(Well-being)하고, 풍요로운(Rich) 노후생활을 100세까지 영위하자’는 뜻을 담았다.
앞으로 우리은행 은퇴관련 모든 상품 및 서비스 브랜드로 사용된다.
브랜드 첫선보인 것을 계기로 이광구 행장이 직접 상담을 받으며 브랜드 가치를 재확인하기도 했다,<사진>
브랜드 출시와 더불어 선보인 ‘웰리치100 패키지’는 은퇴와 관련한 통장, 예금, 적금, 펀드, 보험, 신탁 및 카드를 총망라했다.
은퇴 이전단계 자산증식형과 더불어 은퇴 이후에는 현금창출형으로 이원화시켜 단계별로 필요한 상품을 한 눈에 보고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매월 연금펀드를 활용한 모델포트폴리오(MP: Model Portfolio)를 제공해, 시장상황에 따라 적극적인 대응이 가능하도록 했다.
무엇보다 영업점이 요청하면 자산관리전문가와의 1대1 대면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상담 때는 자산관리전략은 물론 세무, 부동산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은 ‘웰리치(We’ll Rich) 100’브랜드 런칭 기념으로 오는 9월 30일까지 웰리치100 패키지에 가입하고 국민연금, 공무원연금, 사학연금, 군인연금 등 4대 공적연금을 우리은행으로 신규 이체하는 고객 중 600명을 추첨하여 만수무강을 기원하는 고급 편백나무 베게를 증정한다.
정희윤 기자 simmoo@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