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같이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는 여름, BC카드의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 한 장만 있다면 밖에 나가지 않고도 국내 6개 홈쇼핑에서 모두 6% 할인 혜택을 받으면서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다. BC카드(사장 서준희)가 지난 4월 출시한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가 주부들에게 인기 만발이다.
특히 출산이후 육아휴직 중인 주부들은 한바탕 육아전쟁을 치르고 겨우 쉴 틈을 얻어 휴식과 동시에 집안일을 처리해야 한다. 문제는 생필품. 산더미처럼 쌓여있는 일은 틈틈이 하면 되지만 필요한 물품을 사러 외출을 하기엔 아이가 걸린다. 그렇다고 PC를 켜고 일일이 물건을 고를 시간도 없다. 계속 켜두고 있는 TV가 유일한 쇼핑창구다.
그러다 문뜩 생각이 났다. 애용하는 TV홈쇼핑 조금 더 저렴하게 물건을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카드사들이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면서 홈쇼핑에서 상시할인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 나왔다. 외출이 쉽지 않거나 홈쇼핑을 애용하는 금융소비자를 위한 맞춤 카드다.
대표적 상품은 BC카드의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가 있다. 이 카드는 신용카드 전월 실적 20만원(체크카드 10만원) 이상일 경우 △CJ오쇼핑 △GS홈쇼핑 △NS홈쇼핑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홈앤쇼핑 등 6개 TV홈쇼핑(6개 홈쇼핑 인터넷몰 및 모바일 앱 포함) 어느 곳에서나 청구금액의 6%(신용카드 통합 최대 월30만원, 체크카드 최대 통합 월18만원까지)를 할인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자되세요, 홈쇼핑카드’는 우리카드, IBK기업은행, NH농협카드, 대구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수협은행, 광주은행, 제주은행, 새마을금고 등 10곳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부자되세요 홈쇼핑 카드는’ 2002년 대한민국 국민에게 큰 힘이 되었던 ‘부자되세요’ 광고 편에서 모티브를 따온 것으로, 전월 실적에 따라 외식·커피·베이커리·영화관 등 생활밀착형 공간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