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C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적립 및 사용 가능한 TOP포인트는 내년부터 회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중소형 가맹점 중심 마케팅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 이에 고객들이 직접 TOP가맹점을 방문하고 사용해 보면서 TOP포인트의 혜택을 실제로 체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BC카드 모든 회원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 신청 후 → 오프라인 TOP가맹점에서 BC카드를 1회 사용시 ‘스타벅스 커피(1만개)’, 3회 사용시 ‘아이패드 에어2(100개)’ 등을 추첨을 통해 개인회원 대상(법인카드/기프트카드, Non-BC카드는 제외)으로 증정한다.
또 ▲BC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1000원 편의점용 모바일 상품권을 100포인트로 구매 가능한 혜택도 제공된다. 선착순 10만개/인당 2개 한정된다.
현재 TOP포인트는 전국 9만여 TOP가맹점에서 적립 및 사용 가능하다. 먼저 적립은 TOP가맹점에서 BC카드 이용시 최대 5%, ‘BC TOP 포인트 적립카드’ 사용시 이용금액의 최대 0.3%까지 제공된다.
TOP포인트 사용의 경우, TOP가맹점에서 상품/서비스 구매시 포인트로 결제하면 청구할인 받게 된다. 또 3만 포인트 이상 보유고객은 현금으로 캐시백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한항공 마일리지, 포인트 파크 등 다른 포인트로 전환 사용 및 포인트 기부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재성 BC카드 영업마케팅부문장(상무)는 “앞으로도 TOP포인트에 회원과 가맹점 모두가 만족할 만한 혜택과 서비스를 추가함으로써 BC카드 모든 고객들에게 보다 사랑받는 브랜드로서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원충희 기자 wc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