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온마음대출은 자사의 기존 신용대출을 정비한 통합브랜드로 서민들의 어려움을 따뜻하게 포용하겠다는 의미의 ‘온(溫)’과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진정성 있는 대출상품이 되겠다는 의미의 ‘마음’을 조합해 탄생했다.
이 상품은 시중은행 대출이 어렵거나 고금리대출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중금리 신용대출로 3개월 이상 재직한 직장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한도는 최대 3000만원이다.
또 바쁜 직장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대출 편의성을 높이고자 모바일 웹과 앱(APP)을 통한 금융 서비스인 신한저축은행 스마트금융을 함께 출시했다. 모바일을 통해 대출한도 조회 및 상담을 신청할 수 있으며 온마음대출 뿐만 아니라 햇살론 대출한도 조회기능이 함께 탑재돼 있다.
이와 더불어 신한저축은행은 오픈기념으로 연말까지 온마음대출을 신청한 고객에게 최대 2%까지 대출금리를 우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저축은행 스마트금융을 통해 대출상담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하고 영업점을 방문하는 고객대상으로 핫팩도 증정한다.
신한저축은행 스마트금융 서비스는 모바일 웹(m.shinhansavings.com)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플레이 스토어 및 각 통신사 앱 스토어에서도 ‘신한저축은행’으로 검색하면 앱(APP)을 다운받을 수 있다.
원충희 기자 wc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