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카드는 특별 업종 이용금액의 5%를 자동이체 설정된 계좌로 캐시백 해준다. 특별 업종은 대중교통?이동통신 자동이체/ 3대 백화점(롯데, 신세계, 현대)?3대 마트(롯데, 이마트, 홈플러스)/ 온라인(전자상거래 업종)?해외이용금액 총 3가지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객들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품 한 가지를 발급받을 수 있다. 이용금액에 따라 특별 업종에 대해 최대 2만원까지 자동 캐시백 받을 수 있으며,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원, 해외겸용 1만 5000원이다.
이번 달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 되면, 모든 가맹점 1% 캐시백을 제공하며, 당월 실적 관계없이 모든 회원에게 전 가맹점 0.2% 캐시백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가족카드 실적도 합산되기 때문에 온 가족이 같이 쓸수록 캐시백 혜택은 더욱 커진다. 이번 달 이용금액을 모두 합산하여 다음 달에 캐시백 된다.
더불어 롯데백화점 5% 할인 e-쿠폰 및 무료주차권 제공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할인 등 롯데카드의 다양한 기본서비스도 제공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 캐시백플러스카드’ 는 전월 실적, 서비스 혜택을 받기 위한 별도의 신청 등 일일이 따져야 할 조건들을 없애고 캐시백 요건을 단순화 한 것이 강점” 이라며, “혜택의 선택과 집중을 통해 복잡하고 다양한 상품?서비스에 피로감을 느끼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줄 것” 이라고 전했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