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좋은 품질의 트렌디한 해외제품을 보다 저렴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해외직구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하나SK카드는 이런 소비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해외이용 시 최저 수수료와 높은 캐쉬백 혜택을 자랑하는 ‘하나SK 비바 G 체크카드’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만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전 세계 1위 온라인 캐시백 웹사이트 이베이츠 코리아(www.ebates.kr)와 하나SK카드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캐시백 이벤트는 9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이베이츠 코리아 신규 회원가입 후 ‘하나SK 비바G 체크카드’로 $100 이상 결제한 선착순 2,000명에게 $3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2천명 완료 이후 사용한 모든 고객에게도 $20 이베이츠 캐시백이 적립된다.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kcard.com)를 통해서 이베이츠 신규 회원에 가입해야 캐시백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하나SK 비바 G 체크카드’로 8월 27일~9월 28일까지 이베이츠에서 이용한 누적금액이 $1,000 이상인 첫 구매고객 가운데 최대금액 이용 1명에게 $1,000 이베이츠 캐시백을 제공한다. 추첨으로 50명에게 $30 추가 캐시백을 선물한다.
이밖에, ‘하나SK 비바G 체크카드’로 이달 19일까지 해외에서 건당 $100이상 이용 시 5천원, $200 이상 이용 시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500이상 사용하신 고객은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하나SK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하고 참여할 수 있다.
하나SK카드 관계자는 “대한상공회의소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족 10명 중 4명은 해외직구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고객의 소비 트랜드에 맞춰 해외직구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한 고객이 한번 더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실용적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