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홀가분 프로젝트’도 이의 연장선상에서 ‘필요 없는 것을 덜어내면 꼭 필요한 것이 보이고, 그때부터 꼭 필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는 홀가분한 생활이 시작된다’는 삼성카드의
실용 정신을 말하고 있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는 인기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의 가족이 CF·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해 실용의 경험을 누리고 홀가분한 생활을 시작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홀가분 프로젝트'는 ‘홀가분 이벤트’와 ‘홀가분 마켓’의 2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이벤트 홈페이지(www.홀가분.net)와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운영된다.
우선‘홀가분 이벤트인‘다함께 홀가분 송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SNS에 공유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11명의 당첨자에게 갤럭시탭, 삼성기프트카드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두번째 ‘홀가분 릴레이’는 7월 25일부터 8월 24일까지 불필요한 물건, 감정, 생각 등 필요 없는 것들을 홈페이지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다.
세번째인 ‘홀가분 송 퀴즈’는 오는 8월 4일부터 9월 14일까지 홀가분 송 영상을 보고 퀴즈를 맞추면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이 직접적으로 실용의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홀가분 마켓’을 준비했다”며, “가족과 함께 필요 없는 것을 버리고 꼭 필요한 것에 집중하는 실용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