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기찬 삼성카드 사장도 “숫자카드를 상품별 포지셔닝 정리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기반 대표상품으로 육성해나가겠다”고 밝힌바 있다. 이중 ‘삼성카드4’는 시리즈 중에서 가장 돋보이는 원카드 상품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상품은 복잡한 제한 조건 없이 언제 어디서나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4는 전월실적, 이용조건, 할인한도 등 복잡한 조건 없이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기본 0.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할인율이 더 높아져 이용금액의 1%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전국 모든 영화관에서 1만원 이상 결제시 2500원 할인혜택(일 1회, 월 5회, 연 12회)이 제공된다.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탑재됐다. 이뿐 아니라 삼성카드는 보다 다양한 혜택을 원하는 분들을 위하여 삼성카드 4의 프리미엄 버전인 ‘삼성카드4 플러스’를 함께 선보이고 있다.
삼성카드4 플러스는 삼성카드4 서비스 기본 제공과 함께 △최초 1만원 이상 이용시 5000원 할인 △월 이용금액에 따라 연 최대 6만원 할인 혜택 △GS칼텍스 리터당 100포인트 적립 △아웃백 30% 할인 △인천공항 허브라운지 무료 등 보다 플러스된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연회비는 삼성카드4의 경우 국내용 5000원, 해외겸용 1만원이며, 삼성카드4 플러스는 국내용 5만5000원, 해외 겸용 6만원이다.
삼성카드 측은 “숫자 시리즈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춤별 혜택 제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삼성카드4는 원카드 상품으로서 복잡한 제한 조건 없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