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모바일웹 리뉴얼의 핵심은 스마트 폰 웹 환경이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고객이 스스로 대출 가능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을 추가하고 고객이 모바일웹에서 원하는 정보를 쉽게 얻어갈 수 있도록 컨텐츠 구성을 리뉴얼한 데 있다. 또 모바일웹으로 개발하여 별도의 앱을 다운로드 하지 않고 모바일 기기에 내장된 인터넷 환경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모바일웹 리뉴얼로 씨티캐피탈 고객들은 PC와 스마트폰에서 모두 대출한도 조회 서비스를 24시간 365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대출이 가능한 고객은 PC에서 씨티캐피탈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즉시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 참고로 씨티캐피탈 신용대출은 최대 5,000만원까지, 최저 7.9%의 금리를 제공하고 있다.
씨티캐피탈 관계자는 “스마트 폰 사용자가 증가하는 환경에서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당사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웹을 개편, 씨티캐피탈 모바일웹 이용 고객이 많아질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씨티캐피탈은 모바일웹 오픈 기념으로 2014년 1월 한 달 간 온라인과 모바일웹을 통해 대출 상담을 하신 고객들에게는 상환수수료 면제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씨티캐피탈 모바일웹을 이용하려면 스마트폰에서 ‘씨티캐피탈’을 조회하거나 www.citicapital.co.kr로 접속하면 된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