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시즌 2의 가장 큰 특징은 카드사가 제공하는 할인 및 부가서비스 혜택을 더욱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우선 ‘보유카드 별 실적충족 현황’을 실시간으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카드 별로 필요한 실적에 최대한 맞춰 사용할 수 있어 익월에 혜택을 놓치는 경우를 방지할 수 있다.
이밖에 이용대금명세서와 결제예정금액 및 카드승인내역 등 계획적인 카드 사용을 위해 꼭 필요한 정보를 간편하게 조회활 수 있다. 거기다 하나SK카드 사용 고객뿐 아니라 미사용 고객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대상이 확대됐다.
16일부터 내년 1월까지는 ‘최저가 경매’, ‘하루 특가 쇼핑’, ‘룰렛 게임’ 등 비회원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최저가 경매는 일정기간 동안 유일하게 가장 낮은 가격을 제시한 고객에게 상품이 돌아가는 이벤트다. 테블릿 PC, 커피 머신, 명품지갑, 로봇청소기 등 상품도 다양하다. 이외 룰렛 게임으로 매일 OK캐쉬백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오는 19일부터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진행되는 ‘하루 특가 쇼핑’에서는 선착순으로 인기 상품을 50%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평소 적립한 ‘겟별’을 활용해 참여할 수 있다. ‘겟별’은 하나SK카드 고객의 경우 카드 결제시 마다 수시 당첨되며, 비회원의 경우 ‘겟모어 앱’ 내의 제휴사 광고를 시청하고 적립할 수 있다.
한편 겟모어 앱은 빅데이터를 ‘맞춤형 경품 이벤트 서비스’에 적용한 카드업계 최초의 앱 서비스로 지난해 12월 처음 출시됐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