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est Choice BC 상품개발 쇼케이스에서는 2013년에 BC카드에서 출시/제공되었던 대표상품과 서비스 등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BC카드, KT, BC카드 자회사 등에서 개발중인 상품과 서비스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월에 진행된 이후 두번째로 진행된 이번 쇼케이스는 2013년에 발급되어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다모아카드, 리워드플러스카드 등의 상품부스를 비롯해 △지문인식을 활용한 신용카드 인증결제 서비스인 '지문인식 인증결제서비스' △스마트폰 기반의 가맹점 결제기기인 'NFC m-POS' △POS를 기반으로 가맹점주에게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SALT 서비스' 등 24개 부스에서 29가지의 상품/서비스가 전시되고 있다.
Best Choice BC 상품개발 쇼케이스는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내부 및 관계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전시회가 진행됐으며, 오는 6일까지는 일반인들에게도 개방된다.
이강태 BC카드 사장은 "BC카드는 언제나 고객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연구에 연구를 거듭하고 있다"며 "이번 쇼케이스에 나온 서비스들이 상용화 되어, 신용카드 결제문화에 큰 반향을 일으키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