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카드 발급고객은 기존 한국애견협회 회원이 아니어도 자동으로 멤버십 준회원(무료)에 가입돼 애견 관련 훈련 및 위탁, 동물병원, 미용학원, 스튜디오 및 펜션, 장례 및 법률상담 등 전국 30여개 제휴가맹점에서 5~10% 현장할인 또는 2% 포인트 적립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카드 플레이트에 한국애견협회 회원번호가 인쇄되기 때문에 기존 회원증처럼 사용할 수 있고 정회원(유료) 전환 가입시에는 한국애견협회 주최의 행사 무료입장과 혈통서 발급, Dog Show 출전자격 등도 제공된다.
멤버십 서비스 외에도 6대 생활밀착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11번가, 옥션, G마켓, 인터파크 등 온라인쇼핑몰은 물론, 학원, 통신, 교통, 렌탈 등에서 월 최대 1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매월 꾸준히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매년 5만원의 모바일 할인쿠폰(연 1회)이 추가 발송되고 신제품 및 문화, 공연, 여행 등 여가서비스를 무료 체험할 수 있는 ‘해피테스터 체험단’ 참여기회도 제공된다.
손재환 하나SK카드 영업본부장은 “국내 1000만 애견인들을 위해 한국애견협회 멤버십 서비스와 생활밀착업종 할인을 더한 맞춤형 상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회 트렌드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휴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하나SK My Pet 생활의 달인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5000원, 해외겸용 1만원이다. 카드신청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SK카드 홈페이지(http://www.hanaskcard.com)와 고객센터(1599-1155) 또는 한국애견협회 홈페이지(www.kkc.or.kr)와 고객센터(02-444-325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충희 기자 wc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