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달 1일에서 30일까지 전국 백화점에서 하나SK카드로 결제하면 이용금액에 따라 SK주유소 모바일주유권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동안 백화점 업종에서 사용한 누적금액이 20만원, 40만원 이상이면 각각 1만원, 2만원 권을 받을 수 있다. ‘겟모어’ 앱에 접속해 쿠폰을 받거나, 하나SK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된다.
오는 5일부터 19일까지 이마트, 18일까지 롯데마트, 내달 20일까지 홈플러스 등 3대 대형마트에서는 선물세트 할인 및 구매금액대별 상품권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쇼핑과 주유 업종간 크로스 혜택으로 롯데마트, SK주유소, CJ오쇼핑 가운데 한 곳에서 일정 금액이상 결제하면 다른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카드 추석 특별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GS샵, 현대H몰, 롯데홈쇼핑, 롯데닷컴, 엘롯데 등 주요 온라인쇼핑몰의 스마트폰 앱 혹은 모바일 웹에서 하나SK카드 모바일카드로 결제시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소셜커머스인 위메프와 교보문고, 예스24 등 모바일서점에서도 5% 할인된다.
본격적인 추석 귀성이 시작되는 내달 13일부터 연휴 마지막인 22일까지는 경부, 영동, 서해안, 호남, 남해 고속도로의 모든 휴게소에서 1만원 이상 결제건 마다 2000원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겟모어’ 앱에 접속해 쿠폰을 다운 받거나, 하나SK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임성식 하나SK카드 마케팅본부장은 “추석 시즌 동안 가계 경제와 가장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는 쇼핑 및 주유업종에서 최대한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했다”며 “하나SK카드는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철저히 분석해 가계 부담을 실제로 덜어 줄 수 있는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