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 코리아 아웃도어 쇼는 15일에서 1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하나SK카드 혹은 외환카드를 소지한 고객들은 현장매표소에서 카드를 제시하고, 출입증 교환권을 받아 작성 후 제출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일반 관람객 대상 입장료는 5000원이다.
‘어느 곳에서나 즐기는 아웃도어(Outdoor, City and Field)’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2013 코리아 아웃도어 쇼’는 아웃도어 의류에서 등산 및 캠핑장비, 바이크, 아웃도어 카, 여행 상품 등 아웃도어 관련 다양한 브랜드와 서비스가 총 망라된다.
현장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고, 구입까지 할 수 있다. 아웃도어 입문자에게 적합한 빈폴, K2, 블랙야크 등 대중적인 브랜드를 비롯해, 블랙다이아몬드, 오스프리, 엠케이아웃도어 등 마니아 층을 위한 아웃도어 브랜드까지 폭넓게 체험할 수 있다.
‘MTB 자전거 고르는 법’, ‘안전등산교육’, ‘산행 전문 앱(APP) 트랭글 GPS 사용법’ 등 아웃도어 전문가 강연 및 산악 바이크 체험, 국내외 트레킹 코스 명소 안내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열린다.
하나SK카드 관계자는 “지난 10년간 여가시간 중 스포츠 활동 비율이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아웃도어 인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공동 프로모션 등 양사의 강점을 결합하여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해온 하나SK카드와 외환카드는 앞으로도 고객의 변화하는 트랜드를 철저히 분석하여, 고객의 니즈에 꼭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