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항공사 제휴카드 중 유일하게 OK캐쉬백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상품이다. 기존 항공카드가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주로 제공하고 생활밀착업종 할인도 많지 않아 일상에서 활용되기 어려운 단점을 보완한 것.
하나SK 제주항공 아멕스카드는 국내외 제주항공 항공권 구입 시 최대 10%(월 3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에 관계 없이 제주항공 이용금액의 1%가 OK캐쉬백으로 적립되고, 보유 중인 OK캐쉬백 포인트도 제주항공에서 상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하나SK카드의 ‘스마트 여행서비스’를 통해 국내선 항공권을 구입하면 결제금액의 10%(연 1회)가 추가 할인되기 때문에 더욱 경제적이다.
공항 라운지 및 부대시설 이용 시에도 프리미엄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SK 제주항공 아멕스카드’로 항공권 구입 후 당일 출국하는 고객은 인천공항 HUB라운지 무료 이용(동반인 30% 할인)과 부대시설 10% 할인, 공항 내 제휴 커피전문점 무료 커피서비스 및 제휴 음식점 최대 20% 할인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OK캐쉬백 적립 및 사용과 함께 생활밀착업종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 베니건스, △ TGIF, △ 파리바게뜨, △ 커피빈 등에서 10% 할인 및 △ SK주유소 리터당 50원 할인, △ 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2% 할인 등을 받을 수 있고, 적립된 OK캐쉬백 포인트는 제주항공 항공권 구입 시 사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손재환 하나SK카드 영업본부장은 “이번 ‘하나SK 제주항공 아멕스카드’는 제주항공 이용고객 증가에 따른 특화 서비스에 제공을 위해 OK캐쉬백 연계, 다양한 할인 혜택 등 기존 상품과 차별화되는 ‘생활밀착형 항공카드’로 개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카드 이용고객의 니즈를 사전 파악해 고객 만족도 향상은 물론 제휴업체와도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