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계에서는 이번 표창이 그간 원더풀론의 꾸준하고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이 자연스럽게 주목 받으면서 얻은 쾌거로서 환영하고 있으며 소비자금융업권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원더풀론은 작년 9월에도 저소득 조손세대 후원과 독거어르신을 위한 차량지원 등의 사회공헌으로 서초구청의 표창을 받는 등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있어서는 특별한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원더풀론은 매년 시각장애인, 저소득 조손가정을 비롯하여 다양한 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지속적인 장학금 후원, 김장나누기, 문화체험 등의 다양한 지원과 봉사활동에 열정적으로 참여하는 기업이며 전국 시각장애학생들을 초청하여 열리는 퀴즈대회를 후원하고 임직원이 봉사자로 참여하는 등 뜻 깊은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에도 원더풀론은 사랑의 김장나누기, 가족 캠프, 각종 문화체험, 집수리 봉사 등으로 사회 곳곳에서 소외 받는 장애인과 저소득층 학생,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나눔에 대한 진정성을 가지고 경제적 약자에 대한 지원과 자립의 기회를 제공하는 원더풀론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주목 받고 있는 시기에 타 기업들에게 모범 사례가 되고 있다.
관리자 기자